INDIVIDUAL SERVICES​​

2018 IRS NATIONWIDE TAX FORUM

저희 유에스택스서비스는 다양한 고객의 사례가 자주 발생하기 때문에, 정확한 정보를 확인하기 위해서 항상 IRS와 온라인 또는 유선상으로 소통하기 위해 노력해왔습니다.

하지만 더욱 정확한 정보를 직접 듣고 IRS와 소통하는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지난 9월 11일부터 13일까지 약 3일에 걸쳐 미국 플로리다 올랜도 HYATT REGENCY에서 진행하는 ‘2018 IRS NATIONWIDE TAX FORUM’에 참여했습니다.

IRS TAX FORUM은 매년 5개의 주 도시에서 진행되는데 유에스택스서비스는 바쁜 세금보고 시즌임에도 불구하고 9월 올랜도에서 진행한 세무 포럼에 참가했습니다.

미국에서 진행하는 만큼 IRS 세무포럼을 참가하기까지 많은 시간과 비용이 소요되기도 했지만, 미국 세제 개편으로 내년부터 적용되는 새로운 세법이나 보고 서식의 변동사항 등 많은 변화를 미리 인지할 수 있어 아깝지 않은 시간이었습니다. 또한 고객들의 문의사항이나 세무 절차를 진행하는 데에 있어 대해 빠르게 대응할 수 있는 투자의 한 부분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기대를 품고 플로리다 올랜도로 향했습니다.

이번 포럼은 세미나, Case Resolution Program(1:1 문제해결 프로그램), 워크샵, 전시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세미나는 3일간 총 41개의 주제로 구성되어 각 세미나당 약 50분동안 진행되었으며, 많은 참가자들이 각 세션마다 세미나를 듣기 위해 자리를 꽉 채우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참여했던 모든 세미나에서는 각 주제별 정보를 전달하면서도 세제 개편으로 인해 적용되는 새로운 사항들을 인지할 것을 강조했으며, 특히 IRS에서의 다양한 사특히, 이번 포럼에서는 세미나뿐만 아니라 Case Resolution Program을 통해 각 회계사 및 세무사들이 개별적으로 가지고 있는 복잡한 세금 문제를 IRS 관계자와 일대일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방안을 논의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어 매우 효율적이었습니다.

적절한 법인 형태를 정하였다면, 사업 목적과 주별 세율을 고려하여 법인 설립 지역을 정하셔야 합니다.

설립 주소가 없다면 가상 오피스 계약을 통해서도 법인을 설립할 수 있습니다.

설립 주를 정한 후에는 주 정부 절차에 따라 법인설립장관인 Articles of Incorporation 을 통해, 법인명, 주소, 형태, 주식, 구성원 등을 명시 후 법인 등록을 하셔야 합니다.

또한, 미국 상법에 따라 법정대리인(Registered Agent)을 지정해 중요한 서류들은 수령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세금 보고 및 은행 계좌개설에 필요한 연방정부 납세자 번호를 신청한 후, 납세자 번호를 받게되면 법인 은행 계좌를 개설하시면 됩니다.

업종에 따라 추가 라이센스 또는 인허가를 신청하셔야 할 수도 있습니다.

법인 설립을 마치면 90일 이내에 Statement of Information을 신청하여 법인정보를 보고해야 하며, 이는 매년 또는 2년에 한 번씩 보고가 필요한 절차입니다.

Share:

Facebook
Twitter
Pinterest
LinkedIn

0 Comments

Leave a Reply

Avatar placeholder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On Key

Related Posts

Form W-4 작성 및 활용 방법

INDIVIduAL SERVICES form w-4 작성 및 활용 방법 FORM W-4 작성 및 활용 방법 Form W-4란? Formally titled “Employee’s Withholding Certificate” (직원 원천징수 명세서) 직원이 새 직장에서 근무할 때 회사 및 고용주에게 제출하는 IRS 서식으로,

미국 세무 정보 – Education Credits

INDIVIduAL SERVICES Education credits 미국 세무 정보 – Education Credits  미국 교육 Credit은 세금을 줄여 높은 학비에 비용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1) 교육 Credit을 청구할 수 있는 사람은? 본인 또는 부양 가족이 고등 교육(higher education)에

영주권 취득 후 첫 해 세금 보고

INDIVIduAL SERVICES 영주권 취득 후 첫 해 세금 보고 미국의 세금 보고 1) 미국에서는 언제 세금 보고를 할까요? 미국에서는 과세연도 다음 해의 4월 15일까지 세금 보고를 해야 합니다. 미국은 한국과 달리 세금 보고 연장 신청을

US TAX VIP 세미나 후기

SEMINAR&CONFERENCe US TAX VIP 세미나 후기 2023년 7월 29일 토요일,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서 참여업체 각 대표들과 함께 진행된 “US TAX VIP 세미나”가 성공리에 개최되었습니다. “Maximizing your investments and gifts : Strategies for managing

미국법인세율

Corporate services Corporate Tax Rate Corporate Tax Rate by State State Corporate Tax Rate Combined States and Federal Corporate Tax Rate Alabama* 6.5% 25.1% Alaska 9.4% 28.4% Arizona 4.9% 24.9% Arkansas 6.5% 26.1% California 8.8%

최종수정: 2022년 11월 0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