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법인 기장

US BOOKKEEPING

Tax and Accounting done with the utmost knowledge, Integrity, Trust, Passion and Security. Our Mission is to provide clients with personalized Tax accounting and Consulting Services

CORPORATE TAX SERVICE​

기장은 자동차를 빗대어 설명하자면 연료게이지나 지도와 같습니다.

여행 중 연료게이지나 지도가 없다면 곧 가야 할 길을 잃거나 기름이 떨어져서 움직이지 못하게 됩니다.

기장을 통해 내 사업의 현재 상황 파악 및 앞으로 목표하는 방향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기장 작성 (부기 작성) 이 중요한 이유

THE IMPORTANCE OF BOOKKEEPING

1. 세금 보고에 필요합니다.

세금을 내기 위해서는 순이익을 알아야 하고, 그것을 알기 위해서는 총수입과 지출을 알아야 합니다. 그리고 이를 확실히 알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정확하고 최신의 기장을 갖추는 것입니다.

2. 돈의 흐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매출이 올랐나요? 배송비가 너무 비싼가요? 당신은 다음 달에 급여를 지불할 충분한 돈이 있나요? 현금 흐름은 증가하거나, 감소하고 있나요? 기장을 통해 현금의 흐름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3. 세금 공제를 놓치지 않도록 합니다.

정확한 최신 장부를 보관하는 것이 가능한 세금 공제(과세대상 소득에서 공제할 수 있는 비용)를 확인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세금 납부 시점에 담당 회계사에게 더 많은 정보(및 증빙 서류)를 제공할수록 더 많은 공제를 청구할 수 있으며 세금 환급액이 커집니다.

간혹, 국세청(IRS)에서 공제에 대한 감사를 받게 된다면 정리된 장부를 통해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습니다.

4. 투자를 받기 위해 필요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친구나 가족이 아닌 다른 사람의 투자를 원한다면, 기장을 하셔야 합니다. 대출자와 투자자들은 돈을 빌려주기 전 당신의 사업의 재무 상태에 대한 명확하게 알고자 합니다. 투자 전에 대차대조표, 손익계산서, 현금흐름, 자산, 부채 사항을 확인하게 되는데 이를 확인시켜줄 수 있는 방법입니다.

5. 오류를 빨리 시정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연말까지 기다렸다가 조정하거나 금융거래를 제대로 정리하게 되면, 세금을 내야하는 시기에 서류에 파묻혀서 본인이 실수를 했는지, 은행이 실수를 했는지 알기 어렵습니다. 정기적으로 부기(기장)을 정리하고 업데이트하면 지금으로부터 6개월 후가 아니라 당장의 잘못된 사항이 있는지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최종수정: 2022년 12월 20일